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세상에 나는 그래도 되... 라는 사람은 없어요.

꼭 남자를 만나서 그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앞자리가 3을 넘게 살면서 많이살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나를 좀 더 사랑해주고 아껴줬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27에 결혼을 해서 애기를 낳고 살고있지만 그때 내가 나를 좀더 사랑했다면 지금 다른 인생을 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곤해요.
특히 쓰니는 엄마만 없을 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조부모님과 없느니만 못한 엄마보다 더 좋은 작은어머니가 계시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에 얽메여서 자기 자신을 비하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도 아직까지 사람들 눈에 내가 어떻게 비쳐질까 저사람이 나를 나쁜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들을 하곤하지만 그래도 내가 중요하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살고있어요. 물론 남들눈을 의식 안할 순 없지만. 그들의 시선이 따가워 내가 불행하다면 내 자신이 너무 슬프잖아요?
쓰니님이 행복한 삶을 살길 바래요. 나중에 나이 먹고 그때 그런 나쁜놈이 있었지, 하지만 나는 지금 더 할나위 없이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서 행복해.
라는 생각을 할 수 있길 바래요.
쓰니님은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는 사람이니깐요. 세상에 나는 그래도 되... 라는 사람은 없어요.
할아버지가 군인이셔서 말을 좀 거칠게 하실수는 있지만, 그 안에는 쓰니님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느껴지는 걸요?
세상을 살면서 나쁜사람 좋은사람 많이 만나겠지만, 그 모든 사람들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나를 사랑할수 있는사람은 오직 나 자신과 쓰니님을 사랑해주는 조부모님, 작은어머니 같은 가족이랍니다.
그분들이 있는데, 뭐가 두려워요~ 인생을 살다가 고꾸라 넘어질 순 있지만 그분들이 손꼭 잡아주실꺼예요. 그리고 더 좋은 남자들도 세상에 많답니다~ 첫 연애의 흔적은 오래갈꺼지만 쓰니님이 보여주면 되죠. 엄마없어도 나는 조부모님이 계시고 엄마보다 더 엄마같은 작은어머니 밑에서 이렇게 훌륭하게 잘 자랐다!
언젠간 쓰니님이 어떤 잘못을해도 함께 이겨내주고, 사랑해주는 그런 멋진사람을 만나길 바래요. 사실 안만나도 혼자서도 멋진 인생 살수있답니다~ㅋㅋㅋ

길고긴 얘기였지만, 결론은 본인이 먼저 본인을 사랑해주세요~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다른사람들도 나를 사랑해주지않아요. 힘내세요~ >.<

visitsingapore.or.kr/18
iabf.or.kr/27
rockcrazy3.creatorlink.net/
rockcrazy2.creatorlink.net/
rockcrazy1.creatorlink.net/
back1.creatorlink.net/
vangel1.creatorlink.ne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반드시 과보로 되돌아온다고 하네요.

정토회의 법륜스님은 결혼할때 배우자의 덕을 보기 위해 결혼하면 그 댓가를 치르게 된다고 하는데요... 살면서 자게엑 반드시 과보로 되돌아온다고 하네요. 어느 신부님도 결혼상대에게 이득을 보려는게 아니라 그 사람의 모자람을 내가 대신해 채워줄수 있겠다 다짐이 설때 결혼하면 잘산다고 하신 적이 있어요. 결혼성공하신 글쓴님은 이런 의견이 맞다고 보시는가요?

우체국 실비보험 가입조건

우체국 실비보험 가입조건 제가 추천하는 방식은 인터넷을 통해 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면 그런 실비보험비교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한 곳을 추천하는데요, 바로 이곳입니다. 여기 들어가 보면, 자신의 이름이랑 나이랑 휴대폰 번호만 적으면 바로 무료로 각 손보사들의 가격을 알려 줍니다. 그리고 자신한테 맞는 업체들을 추천해 주기도 하기 때문에 이용하는 데 굉장히 편리합니다. 저 같은 경우를 산정해 보니까 가장 싼 곳은 8천원, 가장 비싼 곳은 1만 3천원 정도였기 때문에 고만고만하더라고요. 그렇다고 가장 싼 곳으로 가려고 하니까 그것도 좀 걸리더라고요. 가격 차이는 그리 크지 않지만, 중요한 것은 나중에 병원비를 청구할 때 그 비용을 지급받는 절차가 편리하게 잘 되어 있고 빠른 시일 내에 보상이 이루어지는 곳을 선택하는 거예요. 아무래도 업체의 규모가 클수록 자금 규모도 훨씬 크고, 보상 시스템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요즘 같은 경우는 핸드폰 앱을 통해서 서류도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힘들게 팩스 넣고 할 필요도 없는 곳이 많더라고요. 물론 치료 금액의 규모가 크면 어느 정도 서류가 필요하기는 하겠지만, 간단하게 통원 진료 및 치료 같은 건, 보상 청구서랑 병원에서 내 준 영수증만 앱으로 사진 찍어 보내면 거의 바로 지급이 이루어지니까요, 그런 서비스 잘 되는 것으로 한 번 잘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저한테 맞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점, 여러 곳의 서비스를 쉽게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요. 모르는 점이 있으면 바로 실비보험비교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건강한 편이기 때문에 어디든 가입이 가능해서, 별로 이 기능이 필요한 건 아니었지만, 건강이 좀 안 좋거나, 연로하신 분들에게는 꼭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실손 상품에 들 때 병력이 있느냐 없느냐도 굉장히 중요해요. 가격만 보고 결정해도 되는 건 저처럼 나이도

창원 이혼변호사 무료상담

창원 이혼변호사 무료상담 이혼변호사 무료상담